Title
에러메시지를 전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Writer
기술지원팀
Written time
2020-09-10 오후 4:55:11
Hits
141
Attached File
답변> 안녕하십니까. 오토베이스 기술지원팀입니다. 첨부하여주신 내용만으로는 정확한 안내를 해드리기가 어렵습니다. 에러메시지 발생시 팝업창 하단의 ''자세히''버튼을 눌러 나오는 에러메시지를 전달하여 주시면 해당 내용을 기준으로 원인이 될수있을만한 부분을 찾아 답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만약 해당 PC가 외부 인터넷망에 연결이 되어있으시다면, 에러발생시 팝업창을 종료하지 않은 상태에서 ''오토베이스홈페이지 - 고객지원 - 원격기술지원'' 메뉴를 통해 원격지원 신청을 해주시면, 원격으로 접속하여 해당 내용을 면밀히 검토하여 답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더욱 자세한 답변이나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저희 오토베이스본사(031-776-08000으로 유선상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질문> 몇일전부터 첨부된 에러메세지가 뜬고 시스템이 멈추는 현상이 일어납니다. 데이터 저장 디렉토리를 변경했는데도 마찬가지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