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tle
첨부파일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Writer
기술지원팀
Written time
2024-06-10 오전 9:25:49
Hits
175
Attached File
답변> 안녕하십니까. 오토베이스 기술지원팀입니다. 첨부파일이 누락된 것으로 보입니다. 에러메시지가 담긴 파일을 첨부하여 주시거나 autobasehelp@gmail.com 이메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더욱 자세한 답변이 필요하시거나 추가적인 문의사항이 있으시다면 저희 오토베이스 본사(031-776-0800) 으로 유선상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질문> 안녕하세요.. 스카다 운영중 첨부화일과 같은 에러 메세지가 발생하였습니다. 원인 및 조치 방법 부탁드립니다. 오도베이스 10.3.5 윈도우 10 입니다. HP : 010-6301-8962